FAQ

성지폰마트에게 많이 물어보는 질문/답변을 확인하세요!

신청·개통문의 목록

  1. Q

    기기반납이나 부가서비스를 가입 해야 하나요??

    A

    "성지폰마트"는 기반납 절대 없습니다. 

    부가서비스 필독유의사항 기재되어 있으십니다.
    또한 카드결합 조건도 없습니다.


    오로지 순수하게 구매 시 할인입니다.


    반납 및 카드 조건등을 내세우는

    업체하고는 비교가 불가한 실질적인 할인 조건의

    온라인 대리점입니다.

  2. Q

    휴대폰 변경 시 가족결합할인 등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번호이동 시 : 통신사를 옮기며 기존 통신사 할인혜택 등 소멸 새 통신사에서 할인혜택 적용

    기기변경 시 : 기존결합 할인 등 변동 없음 그대로 유지

  3. Q

    기존 휴대폰에서 데이터는 어떻게 옮기나요..?

    A

    요즘은 휴대폰 자체적으로나 외부적으로 데이터 옮기는 

    방법이 굉장히 스마트 해졌습니다 예전처럼 복잡한 과정을

    거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
    아래에 각 유형 별로 상세하게 설명되어있는 블로그 링크입니다.


    안드로이드(갤럭시,엘지) ▶ 안드로이드(갤럭시,엘지)


    삼성: https://www.samsungsvc.co.kr/online/faqView.do?faqId=KNOW0000026723

    엘지: https://www.lge.co.kr/lgekor/microsite/mobileswitch/main.do


    IOS ▶ 안드로이드(갤럭시,엘지)


    https://www.samsungsvc.co.kr/online/faqView.do?faqId=KNOW0000026723 

    스마트 스위치 사용 시 ICLOUD에서 가져오기 또는 USB컨넥터 사용(유선)

    안드로이드(갤럭시,엘지) ▶ IOS(아이폰)

    https://blog.naver.com/ddalkijy/222014252673 


    IOS(아이폰) ▶ IOS(아이폰)


    https://november6.tistory.com/722 

  4. Q

    신청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웹사이트 특성상 취소 버튼이 없어
    대표전화 또는 카카오채널 문의 및 1:1문의

    요청해주시면 즉시 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5. Q

    휴대폰 신청 후 개통 시 휴대폰이 끊기나요?

    A

    성지폰마트는 기본적으로 휴대폰이 고객님께 안전하게 배송 된 이후
    후개통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

    번호이동: 통신사가 변경 되어 기존 사용하던 휴대폰은 끊기게 됩니다.
    이에 따라 번호이동 시엔 기본 후개통을 원칙으로 하고,

    특수한상황(공시지원금/업체지원금액 변동 예정 등)이 없으면,

    휴대폰 배송이 고객님께 완료 된 이후 개통이 됩니다.



    기기변경: 해당 구매의 경우 기존유심 사용 시 선개통 되어 배송되어도
    사용중인 휴대폰은 계속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  새유심을 구매하시는 경우는 휴대폰이 끊기게 되어 무조건 후개통입니다.

  6. Q

    공식신청서 상 금액이 다르게 나옵니다.

    A

    네, 공식신청서는 해당 통신사 정상가 표시가 되어
    성지폰마트만의 특별할인 금액은 표기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.


    지원드리는 특별할인 금액은 개통 시 고객 선납부금 형태로

    저희 성지폰마트에서 할인금액만큼 납부 되어 개통됩니다. 


    이 방식은 특별할인을 해주는 온라인 판매 업체라면

    100% 같은 방식이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.

    개통 후 고객센터 또는 고객센터 어플로 개통 내용을

    고객님께서 직접 확인 하실 수 있으며,


    신청조건과 개통조건이 다를 시 즉시 말씀 부탁드립니다


    추가로 개통 후 14일 2주 이내에는 단순변심 및 고객귀책 사유 외

    개통철회 및 취소가 가능하오니 안심하셔도 됩니다.

  7. Q

    공식신청서는 무엇인가요? 꼭 작성 해야 되나요?

    A

    네, 공식신청서란 일반 판매점 또는 대리점에서

    구매 시 작성하는 서류와 같은 기능을 하며,
    미작성 시 개통 및 배송이 불가능합니다.

    공식신청서는 업체에서 진행하는 정보조회 외에

    개통을 하기 위해 본인인증을 진행하는 절차로

    생각 하시면 됩니다. 


    본인 인증 법은 신용카드/범용공인인증서가 있습니다.